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짐승에게 롤리팝 2


당분이 부족해지면 시온지는 고양이가 되고 료쿠야는 개가 되는 거군요.그런데 고양이는 괜찮지만 당이 부족해지면 사람에서 개가 된다니..역시 이 부분에서 료쿠야는 결코 남주를 위협할 수 있는 캐릭터가 아니네요^^;;보통 순정만화가 그렇듯 삼각관계가 나올 줄 알았는데 삼각관계가 될 수 없는 설정인 듯..암튼 이번편에서 시온지의 마음은 이제 확고한데 문제는 반수와 인간이 결혼할 수 없는 이유에 있네요.반수와 인간이 결혼해서 탈락 반수가 나온 집안은 그룹에서 제명이 되고 바로 몰락한다고하니 이건 시온지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집안전체의 명예가 걸린 문제잖아요.이런 문제가 해결되지않은 채 씉나버려서 좀 아쉬운 측면이 있네요.
짐승 귀 남자와 알콩달콩 연애★

‘고양이로 변신’하는 시온지의 비밀을 알게 된 후 어쩌다 보니 그의 하인이 된 히마리.
인간 출입금지인 시온지 가에 문병을 위해 잠입하고?!
그리고 자신의 마음을 깨달은 시온지는….

크레이지 & 심쿵♥한 시온지 쇼, 여기서 완결☆



 

유령을 찾아라

유령을 찾아라 우루마데루비 글. 그림 / 김 숙 옮김 집중력 향상에 탁월한 책을 만나보았어요. ^^ 제목부터 아이들 시선을 확 끌어잡기에 충분했는데요. 듣기만 해도 무시무시한 유령... 바로 유령을 찾는 책이지요. 바야흐로 여름이다보니 무서운 유령이나 귀신들을 만나보면서 더위도 식히고, 담력도 키워야하겠기에 만나보았는데요. 그런데.......이게 유령이면무시무시해야하는데 너무나도 귀여운 유령들이라무서움은 커녕 귀여움과 앙증맞음에 웃음이 절로 났네요. ㅎ

uieba.tistory.com

 

에콜로지카

하루 8시간 노동을 기준으로 할 때, 한국인들은 독일인에 비해 연간 석달 반(114일)을 더 일한다. OECD 국가들에 비해서도 두 달(64일)을 더 일한다. 한국은 OECD 국가들 중에서 노동시간이 가장 긴 나라다. 1년 간 총 2285시간이다. 한국노동사회연구소 가 지난달 29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주 40시간 법정 근로시간 외에 연장근로 허용시간(주 52시간)까지 초과한 노동자들도 357만명에 달한다. 이렇게 일을 하면 보람과 행복이 있어야

ghjns.tistory.com


uppad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