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건 순전히 제 욕심으로 산 책이에요ㅎㅎ세상에서 제일 예쁘고, 귀엽고, 소중한 우리 아이에게 넌 사랑받기 위해 태어났다고 말해주고 싶었어요.매일매일 읽어주고 매일매일 사랑한다고 말해주고.손뽀뽀와 사랑해 하트를 정말 잘하는 애교만점 우리 아이는 엄마가 정말 많이 사랑하는 걸 이미 알고 있지만, 그래도 매일 읽어줘도 부족한 책이에요.따뜻한 책. 모든 엄마에게 추천합니다.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너, 부모님이 아이에게 알려주세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내 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는 듯한 캐롤라인 제인 처치의 정감 있고 앙증맞은 캐릭터가 수많은 부모들을 사로잡은 동화책입니다.‘사랑해 신드롬’의 대미를 장식할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시리즈의 3탄, 넌 사랑받기 위해 태어났단다 에서는 그림작가 캐롤라인 제인 처치가 창조해 낸 새로운 신화가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고 있어요.

아기가 처음으로 까르르 소리 내어 웃고, 처음으로 앙금앙금 기고, 처음으로 ‘엄마’라는 말을 하고, 처음으로 아장아장 걷고, 마침내 첫돌을 맞이하는 감격적인 순간들이 1년이라는 멋진 시간 속에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동화책. ‘내 아기를 위한 작은 성장그림책’이라는 콘셉트가 명확해 아기의 소중한 순간들을 평생 기억하고 싶은 부모들에게 환영받기에 충분합니다.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며 역사적인 첫 번째 순간들을 만들어 내는 아기에게 온 마음을 다해 사랑을 속삭여 주는 것은 어떨까요. 사랑해, 사랑해, 우리 아가야! 넌 사랑받기 위해 태어났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