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이 나왔네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책이에요목욕하고 나와서 옷 입기 싫어하고 뺀질뺀질 도망다니고 하여튼 너~~~무 힘들어서 샀어요이거 읽으면서 쏙 빠져나오는 거 따라하게 하면 그래도 옷 좀 잘 입지 않을까 하구요결론적으로 옷은 여전히 안 입구요ㅎㅎㅎㅎㅎ (그래도 이제 날 추우니까 잘 입네요)그래도 이불 뒤집어쓰고 손이며 발이며 머리며 툭툭 나오는 이불두더지 놀이를 해서ㅋㅋㅋ 꽤 즐겁습니다사실 제가 이불 뒤집어쓰고 있다가 뿅뿅 나올 때 우리 아이의 꺄르륵 웃음소리가 좋아서ㅋㅋㅋㅋ 제가 더 많이 나왔네 놀이 해요~~~
어린 아이가 혼자 옷을 입어 보려 애쓰는 모습을 그린 생활 그림책. 옷을 입는 장면을 보면서 차례차례 손, 발, 머리라는 낱말들을 익힐 수 있고 마지막에 성취감을 맛보는 기쁨도 누릴 수 있다. 무엇이든 혼자 해 보려고 하는 유아의 행동과 마음이 잘 묘사된 책.



uppadang.com